화살표
자주묻는질문고객님께서 많이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간추렸습니다.
번호 제목
20 [서비스] 세금 계산서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19 [서비스] 서버실에는 어떻게 들어가나요?
18 [서비스] 하나로호스팅에 입주한 고객입니다. 방문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17 [서비스] 하나로호스팅 네임서버에 도메인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16 [서비스] 추후에 랙과 네트웍 속도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나요?
15 [서비스] 현재 서비스중인 도메인을 서비스 중단 없이 이전할 수 있나요?
14 [서비스] 네임서버 변경신청 후 몇 시간 후에 반영되나요?
13 [서비스] Windows, Linux가 아닌 다른 OS를 사용하고 싶은데요?
12 [서비스] 서버호스팅 기술지원 / 장애처리는 어떤 범위까지 해주나요?
11 [서비스] OS를 재 설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