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살표
자주묻는질문고객님께서 많이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간추렸습니다.
번호 제목 등록일
169 [요금관련] 입금자명이 기존계약자와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고객님께서 입금하신 내역은 신청서에 기재해 주시는 실무자나 요금담당자, 혹은 기관명으로
확인이 됩니다.
그러므로 입금인 정보가 다르게 입금 될 경우 미확인 처리되어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입금자명이 다를 경우, 반드시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시거나, 하나로호스팅 홈페이지의
[지원요청]을 통해 통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님의 회원정보(실무자/요금담당자)는 늘 최신의 정보로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