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crosoft 365 Apps for business |
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|
Microsoft 365 Business Basic |
|
설치형 Office 한 계정 당 한 명의 사용자를 위해 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서 최신 버전의 Office(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, Publisher, OneNote)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|||
Office 앱 한 계정 당 한 명의 사용자를 위해 최대 5대의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Office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|||
온라인 Office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 Word, Excel, PowerPoint, OneNo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|||
Microsoft Teams 화상회외, 실시간 파일 공유 및 공동 작업이 가능한 협조툴 팀즈(Teams)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|
|||
기업용 OneDrive 클라우드 스토리지 - 라이선스 당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제공됩니다. |
|||
Exchange 기업메일 - 50GB의 사서함과 일정, 연락처 기능 제공되며 소유하고 있는 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. |
|||
Yammer 사내 SNS - Yammer를 통해 직원들 간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 |
|||
SharePoint 팀 사이트 - 팀 사이트에 전자결재, 문서관리, 팀 일정, 공용 사서함과 같은 그룹웨어 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협업 인프라를 구축합니다. |
99.9%가동률이 보장되고 재정적인 지원을 받는 SLA (서비스
수준 계약)을 통해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.
5단계의 보안 및 자동관리 모니터링이 포함된 최첨단 보안 수단을
통해 고객의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.
고객의 데이터는 고객의 것입니다.
Microsoft는 고객의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.
IT전문 지식이 없어도 회사 전체에 Microsoft 365를 배포하고
관리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를 빠르게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.
버전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업데이트가
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Microsoft 365 고객에게
새로운 기능이 정기적으로 제공됩니다.
사용자 자격 증명 및 사용권한을 관리하세요.
active Directory에서 Single sign - on 및 동기화가 지원됩니다.
Microsoft 지원에서는 설치 및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
전화/ 온라인 답변, 방법 리소스, 다른 Microsoft 365
고객과의 연결을 제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