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보안패치
결제방법안내
서비스 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자주묻는질문
기술가이드
문의하기
제 목 [서비스] 서버호스팅 기술지원 / 장애처리는 어떤 범위까지 해주나요?
작성자 하나로호스팅 ( hosting@hhosting.co.kr ) 조회수 7306
초기 장비설치시의 OS설치 및 요청하신 S/W의 설치
- sendmail, proftpd, mysql, PHP, bind등 기본 S/W 설치
- 하나로호스팅에서 설치한 S/W에 대한 고객 기술 문의사항에 대한 전화 지원- 일반적인 인터넷 기술문의에 대한 전화지원
- Server Power Reboot (PowerOn/Off)
- Server Soft Reboot (CTRL+ALT+DEL, reboot 명령어, 재 시작 명령어)
- Windows 서버 Terminal Service의 session종료
- 반드시 Console에서 구동되어야 하는 S/W의 시작/종료

※ 별도의 유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는 작업들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고객 Contents의 배치작업(copy/move/delete)
- 고객장비의 사용자 계정 생성/변경/삭제
- 자체 개발된 S/W 또는 하나로호스팅을 통하여 구매하지 않은 S/W의 설치/환경변경/제거
- OS의 재설치
- PHP, ASP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Debugging작업
- OS 재 설치에 따른 기존 데이터 복원 작업
- 서버 장비 DB 데이터 및 기타 데이터의 백업 및 복원작업
- 하나로호스팅에서 제공하지 않았거나 존재하지 않는 기타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
총 20 건
번호 제목 조회수
20 [서비스] 세금 계산서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 7204
19 [서비스] 서버실에는 어떻게 들어가나요? 7478
18 [서비스] 하나로호스팅에 입주한 고객입니다. 방문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 7228
17 [서비스] 하나로호스팅 네임서버에 도메인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8155
16 [서비스] 추후에 랙과 네트웍 속도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나요? 6809
15 [서비스] 현재 서비스중인 도메인을 서비스 중단 없이 이전할 수 있나요? 7074
14 [서비스] 네임서버 변경신청 후 몇 시간 후에 반영되나요? 7033
13 [서비스] Windows, Linux가 아닌 다른 OS를 사용하고 싶은데요? 6656
=> [서비스] 서버호스팅 기술지원 / 장애처리는 어떤 범위까지 해주나요? 7306
11 [서비스] OS를 재 설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7013
10 [서비스] 서버구매나 임대 후 부품을 직접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? 6847
9 [서비스] 단독 서버호스팅이란? 6478
8 [서비스] 서버호스팅의 장점은 무었입니까? 6247
7 [서비스] 네트웍 회선의 차이점 5842
6 [서비스] 하나로호스팅에서 서버에 제공하는 네트웍 회선의 대역폭 및 트래픽 제한은? 6783
5 [서비스] 웹사이트 이전이 가능 한가요? 가능 하다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 7669
4 [서비스] 서버호스팅 이용시 제약사항은 무엇이 있나요? 5886
3 [서비스] 소유권 이전을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? 6012
  [1] [2]  
1